잡담

성지키기[졸라맨]

ConanMania 2018. 9. 29. 14:27
반응형











마우스를 열심히 움직이느라 오른손에 땀이 찼던 추억의 게임

돌격하는 졸라맨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공중으로 던져 죽이면 된다. 일정높이 이상으로 안올라가면 안죽고 다시오므로 쭉 올려버리자.

졸라맨-그냥 거슬리는 정도

통나무를 든 졸라맨-성에 더 큰 데미지를 준다.

거인-마우스로 못죽인다. 법사의 스킬 또는 아쳐가 죽여야함

자폭병-성벽에 도달하면 자폭하여 큰 데미지를 준다. 그러나 오기 전 클릭하면 폭발하여 주변의 적을 같이 죽여준다.




템플-5000골드 내고 구입,구입후 적을 드래그하여 성 안으로 집어넣으면 약 10초후 용병이 된다.

아쳐-8000골드 내고 구입,빨간깃발을 클릭하면 용병을 사용하여 궁수를 배치한다. 사용하는 아쳐 1당 200골드씩 스테이지 끝나고 차감

자폭-15000골드 내고 구입, 용병을 클릭하면 용병이 천천히 성밖으로 걸어나간다. 용병을 클릭하면 자폭하여 주변의 적을 죽인다.[안쓴다.]

수리-25000골드 내고 구입, 초록깃발을 클릭하면 용병을 사용하여 수리공을 배치한다. 매 초마다 일정량의 성의 내구도를 회복시킨다.

법사-40000골드를 내고 구입, 노란색깃발을 클릭하면 용병을 사용하여 법사를 배치한다. 적을 따로 공격하지 않으나 마나를 충전하며 마나를 사용하여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법사의 스킬은 3가지가 있다.

스킬1-A키를 눌러 사용한다. 사용시 마우스커서가 해골모양으로 변하며 클릭한 적을 즉사시킨다.

스킬2-S키를 눌러 사용한다. 사용시 마우스커서가 폭발모양으로 변하며 클릭한 적과 주변의 적을 폭파시킨다.

스킬3-D키를 눌러 사용한다. 사용시 마우스커서가 십자가모양으로 변하며 클릭한 적을 짧은 시간 후 용병으로 변신시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