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 근황/칸코레 소식-(트위터)

[칸코레]2015 여름 이벤트관련 트위터

ConanMania 2015. 7. 21. 23:46
반응형

現在「艦これ」運営鎮守府では、今夏【八月上旬】作戦開始予定の「艦これ」夏イベント2015:期間限定海域の実装&展開準備を進めています。同作戦は夏季恒例の【大規模作戦】となる予定です。作戦参加予定の提督方は、各艦隊の練度向上と戦備の充実をよろしくお願い致します!


현재 [칸코레]운영서버는,[8월상순]작전개시예정인 [칸코레]여름이벤트2015:기간한정해역의 실장&전개작전을 준비하고있습니다.

이 작전은 하계의[대규모작전]이 될 예정입니다.작전참가예정의 제독들은,함대의 전력향상을 부탁드립니다.


現在「艦これ」運営鎮守府では、今夏【八月上旬】作戦開始予定の「艦これ」夏イベント2015:期間限定海域の実装&展開準備を進めています。同作戦は【大規模作戦】です。作戦参加予定の提督方は、層の厚い艦隊編成と各艦隊の練度向上、そして戦備の充実を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致します!


현재 [칸코레]운영서버는,이번[8월상순]작전전개예정의 칸코레 여름이벤트2015:기간한정해역의 실장&전개작전을 준비하고있습니다.이번작전은[대규모작전]입니다.작전참가예정인 제독들은,두터운 층의 함대편성과 함대의 전력향상,그리고 전비의 충실을 부탁드립니다.


두터운 층의 함대편성=1군,2군,3군?=딱지 붙이겠다.


딱 1년전 2014년 여름이벤트,AL/MI작전(최초의 딱지)의 반응은..

"이 지옥같은 해역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난이도 역시 악몽의 가을 이벤트를 뛰어넘는 지옥을 방불케 한다. 

IBS를 뛰어넘는 역대 최악의 미친 난이도. 첫 해역인 E-1은 쉽게 클리어할 수 있었던 이전 이벤트들과는 달리 E-1이 E-6 다음으로 어렵다. 정말 운이 없는 경우는 AL 클리어에만 각 자원별 5만 정도 쏟아붓고 멘탈붕괴를 일으켜 칸코레를 접은 제독도 나올 정도.

 기존의 이벤트와 달리 AL 작전에 참가한 함선은 MI 작전에 참가할 수 없으며, AL/MI작전에 참가한 함선은 E-6에 참가할 수 없기 때문

AL/MI연합함대/본토방어함대/2지원함대 이렇게 함대를 여섯으로 쪼개야 하는 상황이라서 AL에는 2선급조차도 아닌 스페어 수준의 칸무스들을 투입해야 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

칸무스/장비를 모두 잘 육성한 유저들만이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대규모 물량전 이벤트.

실황으로 볼땐 불지옥이었는데 정작 들이대보니 많이 쳐줘야 지옥, 기껏해야 악몽 수준이더라

출처:나무위키 함대컬렉션/이벤트/2014 여름




............

자원을 모으시고,함대를 육성하세요

그리고 대규모작전에서 승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