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는 생각보단? 인기가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칸코레를 접하게 되었나요?





애니메이션을 재밌게 보고 게임을 해보고 싶어지셨나요?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칸코레에 있나요?

으아앍



또는 마음에 드는 짤이 칸코레 캐릭터였나요?

ㅗㅜㅑ




어쨋든 칸코레를 해보고 싶다! 해서 왔는데

튜토리얼 과정은 그저 하나 만들어보고 출격 한번해보고 돌아와서 보급해주니 끝

처음이라 그냥 화살표 따라가는대로 클릭만 하니 뭔가 뜨면서 끝났대

따라갈 스토리라인이 있는 것도 아니고 맘대로 하라네?아니 뭘 하라는거야?




----------------------------------------------


설명 들어갑니다.

칸코레는 기본적으로 [노가다를 한다] 라는 개념이 깔려있는 게임입니다.

일일퀘스트를 깨거나, 레벨을 올리기위해 출격을 시키거나,자원을 모으기 위해 원정을 나갑니다.

매일 반복해서 하다보면 질리는것도 사실입니다. 

접한지 얼마 안된 분이라면, '퀘스트'를 깨는것을 목표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퀘스트를 통해 받을수 있는 자원과 아이템 보상은 초반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초반의 퀘스트는 자연스럽게 다양한 함선을 사용해볼수 있게 유도해줍니다.

그 후 감을 조금씩 잡으시고 퀘스트를 깨가면서 모든함대를 개방하는것을 목표로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함대는 어떻게 열까요? ->   https://conanmania.tistory.com/249

전체적으로 잘 모르겠어요->초급반 정리! https://conanmania.tistory.com/156

이해가 안가거나,글이 너무 낡았거나(?) 그런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수정 들어갑니다.





노리는 칸무스가 해외 함선이다? 또는 이쁜것 같다?

이벤트해역을 준비하세요. 물론 일반적인 해역에서 나오는 이쁜 칸무스도 많습니다.

'칸코레'의 최종컨텐츠는 역시 몇개월마다 개방되는 기간한정해역, 이벤트해역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왓더 ㅃ...


난이도에 따라 충분한 레벨을 가진 함선이 여럿,좋은 장비도 많이 필요합니다. 심지어 운도 따라줘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벤트 해역에 가는 이유는 이벤트해역에서 쏟아지는 레어 칸무스들!

 

이런 이쁜애들은 일반해역 열심히 돌아도 안나온다구요!

 

함대 '컬렉션'인 만큼,모든 캐릭터를 얻어 키우는것이 가장 큰 꿈이자 목표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모두 달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아니, 이벤트가 최종 컨텐츠라면 나같은 뉴비는 참가도 못하겠네? 망겜이네?

이벤트해역은 난이도를 고를수 있습니다.

갑 작전은 레벨 80 이상 / 을 작전은 레벨 40 이상 / 레벨 40이하는 병,정 작전중에 고를수 있습니다.

가장 오른쪽에 있는 丁작전이 가장 쉽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됬거나,함대가 약한 유저를 위해 준비된 쉬운 난이도입니다.

이벤트 해역의 드랍이 일반해역보다 좋기때문에,일부러 정 난이도를 골라 쉬운 난이도로 원하는 함선을 얻은 후 다시 공략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높은 난이도의 이벤트에 비해 보상은 적습니다만,낮은레벨이지만 한번 참여해봤다 라는 느낌입니다.

열심히 해서 나중엔 가장 어려운 갑 작전으로 깨는 유저가 된다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칸코레를 좋아하는 ConanMania

코난마니아의 블로그 주 내용은 칸코레 또는 여행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