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5

광고가 달렸습니다!

제 블로그에 드디어 다음 ADFIT 광고가 달렸습니다!!!PC버전에 250 X 250 사이즈로 하나그리고 모바일 글 아래에 띠(?) 모양으로 한개씩 달렸습니다지금 적립금이랑 광고 요청횟수를 보니광고노출은 16회에 예상적립금 3원3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좋앙 내 블로그에서 수익이 생기기 시작했다구요!열심히 블로그를 관리하면 이것도 두자리 세자리로 늘어나겠죠?방문자수 20만! 블로그수익 100원대 진입을 목표로 열심히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잡담 2018.07.15

블로그에 광고를 다는건 어렵네요

초대장을 돌린 블로그를 쭉 훑어보는데 광고를 이미 달아놓은 블로그가 몇개 보였습니다.그래서 저도 광고를 달아보려고 신청을 넣었는데 안된다고 답이 왔습니다.구글 애드센스-콘텐츠 불충분! 대부분 사진으로 구성된 글을 쓰면 안될수 있습니다 어쩌고저쩌고 이것저것 시도해보면서 심사요청을 다시 보내도 똑같이 돌아왔습니다. 어떻게 고쳐야할지 몰라서 그냥 포기..다음 애드핏- 지금 시도중...모바일에 하나,pc판에 하나를 시도해서 7/13 현재지금 임시 이미지가 떠있습니다.설정 잘못해서 3번정도 심사보류를 당했어요.대체 광고가 단색 표시구나! 광고 미노출을 눌러놨구나! 제대로 이미지를 띄우거라! 어쩌고저쩌고글을 가리는건 좋아하지 않지만 설정을 바꾸려면 일단 광고를 띄워야 바꾸던가 말던가 하지저도 블로그로 1원이라도 쌓..

잡담 2018.07.13

[칸코레]7/12 업데이트 정리

01▼天龍型軽巡洋艦「天龍」【改二】改装の実装 天龍型軽巡洋艦一番艦「天龍」のさらなる改装、【天龍改二】を実装します。 ※同改装には、「改装設計図」及び「戦闘詳報」は不要です。 01.텐류형 경순양함 [텐류] [개2]개장의 실장텐류형 경순양함 1번함 [텐류]의 다음개장, [텐류 개2]를 실장합니다.※이 개장에는, [개장설계도]와 [전투상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02▼艦娘【梅雨mode】及び【梅雨ボイス】期間限定実装終了 艦娘「梅雨mode」及び「梅雨ボイス」の期間限定実装を終了します。各艦娘の梅雨modeは、艦娘図鑑に格納されます。また、「鳳翔さんの夕食券」は使用期限となりました。梅雨が明ければ、今年も夏の季節の気配を感じますね……! 02.칸무스 [장마mode]와 [장마보이스]기간한정실장 종료칸무스 [장마mode]와 [장마보이스]의 기간한정실장을 ..

[칸코레]진짜 근황,다음 업데이트 생각

시라츠유 개2가 나옵니다시라츠유 개2에 대한 퀘스트도 나올것입니다.꼭 제가 안키운것만 개2가 나옵니다.미카즈키나 이카즈치/이나즈마의 개2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신가구/신장비 등은 매 업데이트마다 등장합니다.HTML5로 이동에 대한 진행상황은 언제 나오려는지 궁금해집니다.. 전 1-1 키라작과 EO를 깨며 적당히 자원을 모으고 있습니다.재료모으기 이벤트가 끝나고 회복시간을 좀 길게 가지고 있습니다.이벤트에 미친듯이 몰입하다가 이벤트가 끝나면 지쳐서 손에 잘 안잡히는 그런 시간입니다.블로그도 거의 1달간 방치되었네요.이 다음글은 7/12 트위터 업데이트 번역이 될것입니다.HTML5로 이동을 위한 작업소식이 나오기를 다시한번 바랍니다.(구글 애드센스는 왜 안달리는거야?나도 광고창 하나 띄우고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