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 7

[일본여행]일본여행 준비단계-1

학교/직장 생활로 지칠때 여행 한번 갔다오고싶다 하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그중 가깝고 여행온 기분나면서 비싸지도 않은 그런 매력적인 선택지 안에는 일본이 들어갑니다.그런데 다른 여행 블로거나 글을 보면 싸고 알차게 갔다왔다는데 내가 해보려니 예약을 어디서 해야하는지 모르겠고 한번 가보려고 검색한 휴가/방학기간에는 가격이 비쌉니다. 그리고 얼마를 써야 싸게 갔다고 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일본여행, 제대로 알아보고 준비하면 지갑부담은 덜고 여행은 알차집니다. 우선 항공권 예약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어디 갈지를 정하자일본여행 하면 떠오르는 곳이 몇개 있습니다.도쿄,오사카,후쿠오카,삿포로,교토,나고야...등일본에 가면 무엇을 하고싶은지를 생각해봅시다.난 주 목적이 일본의 음식이다=오사카,삿포로 (다른곳이 맛없..

[칸코레]3/23 업데이트 정리

01▼【冬イベ2018:期間限定海域】作戦終了 冬イベント2018:【捷号決戦!邀撃、レイテ沖海戦(後篇)】全作戦終了です。本作戦に参加された全ての提督の皆さん、大変お疲れさまでした! 01.[겨울이벤트2018: 기간한정해역]작전종료겨울이벤트2018: [첩호결전! 요격, 레이테만 해전(후편)]모든작전을 종료합니다. 이 작전에 참가해주신 모든 제독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02▼【捷号章】の授与 冬イベ2018において見事エンガノ沖決戦で敵機動部隊を撃破、レイテ沖海戦に勝利した提督方に、捷一号作戦成功を称える【捷号章】を授与致します。 ※捷号章は特別な効果効能はありません。 ※授与後、戦績画面に格納されます。 ※一部の机家具にさりげなく?飾られます。 02. [첩호장]의 수여겨울이벤트 2018에서 멋지게 엔가노의 결전에서 적기동부대를 격파, 레이테만 해전에..

[칸코레]자신의 착임일을 확인해보자!

2013년에 오픈한 칸코레가 벌써 5년차 게임이 되었습니다.하지만 자신의 정확한 착임일은 잊어버린 경우가 많아요.이걸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컴퓨터로 진행해주세요 http://www.dmm.com/netgame/top/guide/playerguide_html/=/ch_navi=/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dmm게임플레이어를 설치합니다.설치하고 실행하여 로그인합니다.이렇게 페이지가 뜨면 왼쪽에 내 프로필의 my게임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자신이 하고있는 게임이 나옵니다.여기서 표시하는 설정을 리스트로 바꿔줍니다.이렇게 등록한 날짜가 나옵니다.저는 2014년 1월2일에 등록했군요4년차네요 부계정 등록한날 2014년 9월27일정확하게 자신이 등록한 날짜를 보여줍니다. 칸코레 착임일을 알아보는 방법이었습니다

[레2테]E-7 클리어+공략

[첩호결전! 요격, 레이테만 해전(후편)]E-7 난이도는 정입니다.갑을갑병병병정이 되었습니다 막트 공략일때는 가능한 컴퓨터로, 그리고 이어폰/헤드셋을 끼고 하세요 기동부대로 출격하며 2항모(5항전)을 넣고2경모(치토세 치요다 즈이호중 택2)마야 개2+1고속전함을 1함대에 넣습니다.제공수치는 800이상이면 우세가 나오지만600정도로 맞추고 공격기를 더 넣는것이 좋습니다. 2함대는 컷인아부쿠마 기함3컷인구축 1컷인중순 1컷인뇌순 2함대는 아부쿠마+3구축+중순+1뇌순모두 컷인세팅으로 갑니다.하야스이를 쓸수 있다고 하는데터빈이 없어서 포기 2식대정이 3개가 있다면 1대정 3육공으로 보스방에 집중시키고부족하면D/M/W중 아무데나 쏴줍니다.B-D-I-M-W-X로 진행됩니다.B-기분탓D-경모+잠수함I-공습전M-경모W..

[레2테]E-7 가게이지 클리어+공략

[첩호결전! 요격, 레이테만 해전(후편)]E-7 가게이지 공략난이도는 을->정입니다.을은 사람이 할 난이도가 아니고병이랑 정 보상은 훈장1개 차이라서파밍이랑 자원 생각해서 정으로 선택 딱지는E-1에서 쓴거 아니면 섞어써도 출격은 됩니다.구리다 함대에 보정이 붙는다는데 잘 모르겠네요 처음 출격하면 보스방이 없습니다.기믹 깨러갑시다Q A승이상기항대 항공우세 2회(을 이상) 공습M-1서희 Q-쌍서희을 난이도 편성입니다.기믹을 까고나서 변경을 해서 병,정 난이도는 더 쉬워요그리고 을 이상일떄 기항대로 항공우세를 따주면수상연합으로 갈수있는 보스방 V가 등장합니다. 을->정으로 했을때 게이지 회복입니다.기믹 유지되고 바로 막트입니다.F 마스..적이 확실히 잘 못때림 1 대잠기항대(거리7) N마스2,3 1대정3육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