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4

[칸코레]4/23 업데이트 정리

01▼「五周年記念」掛け軸の実装 「五周年記念」掛け軸を実装、本日より期間実装される五周年任務の進行によって獲得することが可能です。※同掛け軸は作者艦娘の五周年記念ボイス付きです。 01.[5주년기념]족자의 실장[5주년기념]족자를 실장, 오늘부터 기간실장될 5주년임무를 진행하면 흭득할수 있습니다.이 족자는 5주년 기념보이스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02▼艦娘【五周年】ボイスの期間限定実装開始! 提督の皆さん、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艦これ」は本日、「五周年」を迎えました。皆さんのご支援に「艦娘」に代わって、厚く御礼申し上げます。「大和」「武蔵」「長門」「伊勢」「金剛」など100隻余隻の艦娘に五周年記念ボイスを実装です! 02.칸무스 [5주년]보이스의 기간한정실장개시!제독 여러분, 감사합니다! [칸코레]는 오늘,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여러분의 지원에..

[일본여행]일본여행 준비단계-3

항공권 예약과 숙소 예약을 끝냈습니다. 이젠 무엇을 해야할까요?일정을 짜야합니다. 머리가 아파오는 일정짜기.. 저는 3단계에 걸쳐 일정을 짭니다.예전에 친구의 도움을 받았는데, 마음에 들어서 계속 이렇게 짭니다. 1.어디든,무엇이든 내가 하고싶은것, 가고싶은곳 등을 적어 나열한다.여행을 눈치보려고 가는건 아니니까요. 하고싶은건 해보고 가보고싶은곳은 가봐야죠! 이것저것 생각해보고 넣어봅니다. 2.조건에 맞춰 일정에 배치하거나 뺀다.이 과정을 전 구글지도를 활용합니다.https://www.google.co.kr/maps?hl=ko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내 장소 클릭->지도 클릭-> 지도 만들기 클릭 이제 여행을 위한 전용 지도가 생성되었습니다. 레이어도 추가해서 날짜/장소 등을 구분해놓읍시다.1일차/2일차/..

[칸코레]4/6 업데이트 정리

01▼艦娘【特別帰投】【お返し御礼】ボイスなどの期間限定実装を終了 艦娘【特別帰投】【お返し御礼】【帰郷】【鎮守府巡り】ボイスなどの三月実装の期間限定ボイス群の実装を終了します。 01.칸무스 [특별귀환] [발렌타인 답례감사]보이스 등의 기간한정실장을 종료칸무스 [특별귀환] [발렌타인 답례감사] [귀향] [진수부 순회]보이스 등의 3월실장의 기간한정보이스군의 실장을 종료합니다. 02▼艦娘【春】ボイスの期間限定実装開始! 今年も【春】がやってきました!従来の【春】ボイスに加え、海防艦娘たちはもちろん、護衛空母「Gambier Bay」、潜水空母「伊400」や航空母艦「隼鷹」「飛鷹」、駆逐艦「雪風」「時津風」など、三十余隻の艦娘に期間限定【春】ボイス実装開始です! 02. 칸무스 [봄]보이스의 기간한정실장개시!올해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종래의 [봄]보이..

[일본여행]일본여행 준비단계-2

일본여행 준비단계-1을 통해항공권 예약및 여행기간을 정했습니다.이제 숙소를 예약해봅시다. 대강의 큰 여행그림은 짠 후에 숙소를 예약하시면 더 좋습니다.도쿄에 숙소를 모두 예약하고나서 아,도쿄 밖으로도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라는 생각이 들수 있습니다.그런 아쉬움은 생각보다 오래가요.. ------------------------방을 예약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이 있습니다.그 기준의 종류를 대략 나열하자면가격이 저렴한지 / 시설이 괜찮은지 / 시내에서 가까운지 등이 있습니다.보통 가격을 가장 중요시합니다만, 싼 이유는 반드시 있는 법입니다.보통 셋중 하나는 포기해야합니다.셋다 충족하는 호텔은 이미 다 팔려있습니다...------------------------시내에서 가까운지를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