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행준비 정보

익스피디아 이중수수료 돌려받기!

ConanMania 2019. 4. 8. 19:54
반응형

저는 여행 숙소를 예약할때 익스피디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고다는 쓰지 않습니다.

혼자 갈때나 다른사람과 함께 갈때나 제가 호텔 예약을 해주고 있는데요.

여러명의 숙소를 한번에 예약하면 할인금액도 커지고,적립되는 포인트도 더 많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제가 잘 먹을수(?) 있구요. 하지만 익스피디아의 예약에서 발생하는 단점이라면..

영수증에 적힌거랑 결제된 금액이 달라...이중수수료입니다.

예약하는 금액이 커질수록 수수료는 더 많이 발생합니다.

위 예약은 2만원정도,밑 예약은 5천원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했네요.

영수증 금액이랑 결제된 금액이 다르면 안되겠죠? 돌려받아봅시다.

익스피디아에 문의를 넣으면 차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로그인->고객 문의로 들어가서 문의하기를 눌러준 후,범주에서 청구 및 환불을 눌러줍니다.


일정번호, 그리고 결제내역을 캡쳐한 사진이 필요합니다.

이름,이메일은 회원정보와 똑같이 적어주시고

일정이 여러개라면 메시지에 일정번호를 쭉 적어주세요.

메시지에는 영수증 금액과 실제 결제된 금액이 다르다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에는 실제 결제된 금액내역 파일을 첨부해주세요.

문의를 제대로 넣었다면 1~2일 후, 차액을 환불 요청했다는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26000원을 돌려받았습니다.



에약하실땐 결제된 금액과 영수증 금액이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세요.


+파일첨부가 안되는 오류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있는것 같다거나.. 그럴땐 문의 내용에

"영수증 내용과 실제 결제된 금액이 다른데 영수증/명세서를 보낼 메일주소를 알려달라" 고 보내세요.

메일에 첨부파일을 달아 회신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