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포스팅

대학생 인증하고 윈도우10 인증키 받기

ConanMania 2018. 9. 7. 00:27
반응형

[안되는곳도 있으니 주의]


윈도우10 에듀케이션을 받을 조건은 대학생이고,대학 메일이 있을것. 간단하네요!

https://onthehub.com/

이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내 학교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수도권쪽의 대학이거나,인서울 대학,이름 들으면 알만한 대학에 다니시는 학생분이라면 거의다 검색에 나오시겠지만, 전 좋은 대학이 아니기에 들어가서 검색할때 약간 긴장했습니다.

Onthehub 사이트에 접속하여 '학교찾기'를 누르면 이 창이 뜹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학교를 검색해주세요. 크롬 등으로 접속하여 자동으로 사이트가 번역되었다면 원문으로 되돌린 후 검색하는것이 좋습니다.     번역된 상태로 검색하면 이상하게 나오기도 합니다.

자신의 학교가 등록되어 있다면, 밑에 해당 대학의 웹스토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자신이 해당 대학의 재학생임을 인증한 후, 윈도우 10 에듀케이션 코드를 얻을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등록을 눌러줍니다.

등록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자신의 대학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전송된 이메일을 인증하는것입니다. 인증후 로그인하여 윈도우10 에듀케이션의 제품키를 무료로 받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 에듀케이션 발급 인증

새로 컴퓨터를 사게되어 윈도우 설치를 걱정했는데 어찌 잘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1달간 제품 키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제품키에 대한 엑세스가 1달이기때문에 다른곳에 미리 적어두시면 엑세스기간이 끝나도 사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저도 아직 1달이 안지난거라 그 점은 확신할수가 없네요.

 모든 대학이 되는건 아니라서 적어놓은 링크로 접속하셔서 검색해보심이 좋을것 같습니다.빨리 더 많은 대학이 추가되어 많은 분이 저처럼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갑자기 왜 이런글 왜 포스팅했니= 내가 무료로 설치하게 되어서 기분좋음

반응형